CAFE

답글

  • 날씨가 모처럼 맑으니 맘도 맑아지네요.. 으으으 이제 비좀 그만와야지 여기저기 뉴스꺼리만 생기고.. 더운거 참을테니 그만내려주시길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15
  • 답글 나두 비는 정말 싫어~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7.16
  • 답글 주말에 비가 또온답니다..어제 그비를 맞으며 친구들과 삼계탕에 드라브까지 다녀왔는데..쬐끔죄송.... 작성자 두딸이 자랑 작성시간 09.07.15
  • 답글 나도 아침에 일어나는데 기분이 개운 하더라... 날씨가 맑으니 기분도 상쾌하고...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