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휴가때나 한번 들려볼수있을까 조심스레 눈치보고 있습니다... 아이들 방학도 했고...이 여름에 창피한 맘에 녀석들 앞장세워 함 나서볼까 하는데...괜찮을까요? 작성자 라데팡스 작성시간 09.07.16
  • 답글 ㅎㅎ.. 그러세요.. 근데 이왕이면 목요일에 오셨으면 합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엔 봉사자가 넘쳐서요... 지난주 토요일엔 30여명 일요일엔 23명이 오셔서 ....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