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때나 한번 들려볼수있을까 조심스레 눈치보고 있습니다... 아이들 방학도 했고...이 여름에 창피한 맘에 녀석들 앞장세워 함 나서볼까 하는데...괜찮을까요? 작성자 라데팡스 작성시간 09.07.16 답글 ㅎㅎ.. 그러세요.. 근데 이왕이면 목요일에 오셨으면 합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엔 봉사자가 넘쳐서요... 지난주 토요일엔 30여명 일요일엔 23명이 오셔서 ....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