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은 더운데... 느므 덥네여.. 머 구질구질한거보다는 낫지만요.. 마음도 햇살을 담고 지내는 하루 되도록 해요~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16 답글 나도 느므 더버서.... 운동 한바탕 하고 왔다... 맨소레담 바르고 있으니 씨원~~ 하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