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출첵합니다....인천공항....다시는 오고 싶지 않은 곳이라는...ㅜㅜ 나의 고달픈 삶은 또 시작되었고....ㅋ 러시아 스튜어디스분들...진짜 이쁘시네여...^^ 절실히 느꼈습니다....영어를 아주 아주 잘해야 글로벌 연애가 가능하다는것을...오늘도 밝은 행복한 향기네가 되시기를....ㅎㅎㅎ작성자하느리작성시간09.07.17
답글바람 들어 온다고 휴지로...? ㅎㅎㅎ 보험 큰거 한나 들고 타야겠네요..........ㅎ작성자솔향기작성시간09.07.18
답글밥 맛없고.. 모스코바 공항은 정말 최악이고.. 게다가 예쁘고 젊은 승무원들은 전부 1등칸 승무원이고.. 3등칸은 아저씨반 뚱뚱한 아줌마 반... ㅋㅋ;; 가장 큰 문제는 안전상에 크나큰 문제가 있다는 거.. 비행기가 오래되어서 바깥 바람이 새는 곳이 있는데.. 그걸 휴지로 대충 막아논걸 보고 경악...작성자나는한다면해작성시간09.07.18
답글러시아 항공사가 왜요..? 작성자솔향기작성시간09.07.17
답글승무원들이 예뻐도 러시아 항공은 타지 마세요.. 절대~!! 네버네버~~!! 악몽이 따로 없습니다..작성자나는한다면해작성시간09.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