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간만에 출첵합니다....인천공항....다시는 오고 싶지 않은 곳이라는...ㅜㅜ 나의 고달픈 삶은 또 시작되었고....ㅋ 러시아 스튜어디스분들...진짜 이쁘시네여...^^ 절실히 느꼈습니다....영어를 아주 아주 잘해야 글로벌 연애가 가능하다는것을...오늘도 밝은 행복한 향기네가 되시기를....ㅎ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7.17
  • 답글 바람 들어 온다고 휴지로...? ㅎㅎㅎ 보험 큰거 한나 들고 타야겠네요..........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18
  • 답글 밥 맛없고.. 모스코바 공항은 정말 최악이고.. 게다가 예쁘고 젊은 승무원들은 전부 1등칸 승무원이고.. 3등칸은 아저씨반 뚱뚱한 아줌마 반... ㅋㅋ;; 가장 큰 문제는 안전상에 크나큰 문제가 있다는 거.. 비행기가 오래되어서 바깥 바람이 새는 곳이 있는데.. 그걸 휴지로 대충 막아논걸 보고 경악...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7.18
  • 답글 러시아 항공사가 왜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17
  • 답글 승무원들이 예뻐도 러시아 항공은 타지 마세요.. 절대~!! 네버네버~~!! 악몽이 따로 없습니다..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7.17
  • 답글 인천공항이세요..? 그래도 눈이라도 즐겁쟌아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