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후덥지근... 또 퍼부을거 같네여.. 아침인지 밤인지 어둑어둑하고 ... 무섭습니다..얼마나 내릴지..오늘 약속있는데 취소를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모쪼록 주말들 편안하시길 바래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17 답글 오늘 같은날 약속 잡으면 막걸리에 파전 먹으며 망가지는거 아녀...? 하긴 니가 망가지겠냐 마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