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많이 오려나 봐여....온몸이 찌뿌둥 한게...ㅎㅎㅎ...그렇지만 주말이니까 무조건 행복함으로...~~~... 작성자 지수 작성시간 09.07.17 답글 비오는 거는 좋은데/ 넘 많이 와서 걱정이네요...ㅎㅎ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7.17 답글 중부지방에 많은 비가 온다고 했으니 오늘 또 무진장 내리겠지요.. 적당히 내리면 좋겠구만....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