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이고 삭식이야~~~ ㅋㅋㅋ 날씨가 꾸물대네요... 몸이 말을해준다는... ㅠㅠ 기운내야지..아자!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2.19
  • 답글 벌써부터 그럼 어쩌냐..? 하기 나도 별반 다르지 않지만....ㅎㅎ 암튼 어서 기운내라... 언제 보신탕이라도 한번 먹을까..?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