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하늘에 구멍이 났네요..비가 너무 많이 내려서 그런가 무슨일이든 다 귀찮아요~~하지만 여러분들은 힘을 내서 맛난 저녁시간 보내세요.ㅎㅎㅎ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07.17 답글 비가 오니 다들 찌쁘득하고 우울한가 보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