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에어컨 한대 더 들어온다 했는데.. 지금 비가 내리네요... 잠시라도 그쳤으면 좋으련만...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