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님~덥고 바쁘신데도 콘서트오셔서~고생하셧습니다`~그리고 사진. 넘넘 잘나왓어요 감사드려요~역시 킹왕짱입니다 ㅎ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7.20 답글 카메라에서 보는 것과 모니터로 보는 것이 많이 다르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