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가수와의 콘서트..여러분..제마음이어떨지..한번상상해보세요...어제의날은 영원히 나의가슴속에남아잇을겁니다...돌아가신 어머니가..그리도 두자매가 노래하는걸 보고파하셧는데...멀리 하늘나라에서 너무너무 잘하고흡족하다고 연락왓는데도 왜그리 눈물이나든지...참느라고 가슴에 멍울졋네요 그래도 공연은 대성황에 큰박수에..꿈인지생신지.모르고 잘치루엇네요 관게자여러분과 콘서트 마련해주신 화천대유사장님게 깊은감사드립니다 아이넷티브이로 즐감하시고 상암월드컵공원 수영장~한번 가보세요~킹왕짱입니다~올여름피서는 월드컵공원 물놀이 수영장으로 가보세요 절대후회없으실겁니다~! 인터넷검색!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7.20
-
답글 못봐서 너무 아쉽지만...대성황의 공연..너무 기분짱입니다요~~~ㅎㅎ. 작성자 백물엿 작성시간 09.07.24
-
답글 어제 두분이서 노래 하시는데 가슴이 다 울렁거렸습니다. 너무 감동적이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