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첵합니다..비가 올려고 날씨가 꾸물되는거 같아여....바람도 차가워지고...이러다 눈오면 심난해지는데...ㅎㅎㅎ 즐거운 하루 마무리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2.19 답글 좀전에 눈이 내리드만 금새 그쳤네요.... 내일 아침에는 잠시 그치면 좋으련만...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