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안와야 하는데....오늘은 섹소폰동우회분들와 밤실이와 안성휴계소로 독거 어르신돕기 모금 공연나갑니다...혹 지나시는길이 잇다면 들려주세요...2시즘에시작합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7.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