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뚱보맘님이 가져오신 초장과 소스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동그랑땡에는 돈가스 소스나 먼스타드소스를 사용하시고 무침에 초장을 사용해 주세요. 그리고 된장은 재래된장을 그동안 사용하던 된장에 3/1만 사용하세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