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내일부터(수요일) 당분간 식사하시러 오시는 분들의 입장 시간을 12시로 정했습니다.계속 자리 싸움이 일어나면 12시에 순서대로 들어 오시게 할 것이라고 얘기를 했는데.. 당분간은 그래야 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늦게 오셔서 혼자 드시려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배식이 끝나면 문을 걸어 놓도록 하겠습니다. 어느정도 질서가 잡힐때까지 다른 요일도 지켜 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