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상동에 디종유로라고 있는데, 보통은 18000원 정도지만 점심엔 14000원 정도로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오늘 다녀왔는데 패밀리 레스토랑치고 값도 저렴하고 괜찮더라고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7.30
  • 답글 ㅎㅎ..;; 한끼 식사 값으로 싸진 않지만 음식 질과 종류에 대비 괜찮다는 뜻입니다.. ^^ 위치는 외곽을 사이에 두고 바이킹스와 반대편(세이브존 쪽)에 있어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7.30
  • 답글 그니까.. 나도 비싸다고 생각하는데요.. ㅋㅋㅋ 값어치만큼 맛있다면 용서가 되겠지만요..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30
  • 답글 ㅋㅋ처음에 1,400원으로 보고 너무싸다고 했더니 0을 하나 빼고 읽었네요 역시 늙으면 갈데가 한군데 밖에 없어요~ ㅠㅠㅠ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7.30
  • 답글 위치좀 알려 주세요... 지난번에도 바이킹인가에 가서 잘 먹고 왔는데... 이번에도 가보고 싶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