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동에 디종유로라고 있는데, 보통은 18000원 정도지만 점심엔 14000원 정도로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오늘 다녀왔는데 패밀리 레스토랑치고 값도 저렴하고 괜찮더라고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7.30
-
답글
ㅎㅎ..;; 한끼 식사 값으로 싸진 않지만 음식 질과 종류에 대비 괜찮다는 뜻입니다.. ^^ 위치는 외곽을 사이에 두고 바이킹스와 반대편(세이브존 쪽)에 있어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7.30
-
답글
그니까.. 나도 비싸다고 생각하는데요.. ㅋㅋㅋ 값어치만큼 맛있다면 용서가 되겠지만요..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30
-
답글
ㅋㅋ처음에 1,400원으로 보고 너무싸다고 했더니 0을 하나 빼고 읽었네요 역시 늙으면 갈데가 한군데 밖에 없어요~ ㅠㅠㅠ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7.30
-
답글
위치좀 알려 주세요... 지난번에도 바이킹인가에 가서 잘 먹고 왔는데... 이번에도 가보고 싶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30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