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터가 며칠 말썽이어서 윈도우 다시깔고나니 이것저것 할일많네여.. ㅋㅋ 담주부터 휴가예요.가봐야 식구들 밥순이 되겠지만.. 그래도 떠난다는거에 의미를 두려합니다~ 아.. 오늘 무지 뜨겁겠네여.. 건강조심~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30 답글 내 컴도 요즘 왜 이리 버벅 대는지..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31 답글 많은 추억 가득 담고 와~~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7.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