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더운것 같네요 ㅋ ㅋ 내 입에서 덥다는 말이 나오면 다른분들은 꽤 더울듯 싶습니다~ 더위 이기시고 홧팅~ !!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7.31 답글 휴가는 잘 갔다 왔어요..?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