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정말 덥네여.. 오늘은 딸래미 병원가는날.. 어제 선생님께 말씀안드리고 와서 아침부터 선생님 전화받고 어찌나 놀랩던지..으으 선생님 울렁증..ㅋㅋ 모쪼록 즐거운 주말들 되세요..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31
  • 답글 딸래미 건강은 많이 좋아졌지..? 고3에... 병원에... 참 힘들겠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