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덥네여.. 오늘은 딸래미 병원가는날.. 어제 선생님께 말씀안드리고 와서 아침부터 선생님 전화받고 어찌나 놀랩던지..으으 선생님 울렁증..ㅋㅋ 모쪼록 즐거운 주말들 되세요..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31 답글 딸래미 건강은 많이 좋아졌지..? 고3에... 병원에... 참 힘들겠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