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개도 안걸린다는 감기 몸살로 밤새 죽었다 살아났네요.. 그래도 어제 오후 부터 자서 오늘 아침10시까지 자고나니 많이 좋아져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31
  • 답글 개가 아니니까 감기도 걸리쥐~~ 근데 감기 안걸리는 나는 그럼 뭐지...? 살 좀 빠졌겠네. 무리하지마 향기형아^^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8.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