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도 안걸린다는 감기 몸살로 밤새 죽었다 살아났네요.. 그래도 어제 오후 부터 자서 오늘 아침10시까지 자고나니 많이 좋아져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31 답글 개가 아니니까 감기도 걸리쥐~~ 근데 감기 안걸리는 나는 그럼 뭐지...? 살 좀 빠졌겠네. 무리하지마 향기형아^^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8.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