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눈이 제법 쌓여있더군여....사고 나는 거를 목격하고....날씨가 낮에는 조금 풀릴려는지...^^ 운전하시는 분들..안전운전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2.20 답글 하느리님도 늘 피곤해 하시는데.. 운전 조심하세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