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어르신들이 하도 싸워서 늦게 들어 오시게 하던날.... 구청에 신고했던 사람이 오늘 오후 내내 와서 시비를 걸고 협박을 하고 난리네요. 잠자는데 시끄럽게 굴었다고 경찰에 신고도 하고... 결국 경찰이 와서 가라고 하는데도 보내고 나면 다시 들어 오고.그러기를4번째.... 밤에 일하는 사람이라 그럴수도 있는데 요즘은 안그러는데 지난거 가지고 계속 시비를... 앞으로도 어르신들 밖에서 떠들지 못하시게좀 해 주세요..작성자솔향기작성시간09.08.03
답글경주씨도 혹시 그런 성격..? ㅎㅎ작성자솔향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9.08.05
답글에고.. 뭐 그런 사람이... ㅠㅠ 근데 고시원에서 생활하다보면 그렇게 되요..^^;; 저도 고시원 경험이 있어서봐서... ㅎㅎㅎ;;작성자나는한다면해작성시간09.08.05
답글에효.... 힘내세요.작성자감포작성시간09.08.04
답글아니 뭐 그런사람이 다 있냐~~ 자기밖에 모르는 사람이랑 싸울수도 없구 형 힘들겠당. 내가 좀 혼내주까^^작성자용하다 용해작성시간09.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