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넘넘~덥죠~더위먹지않게`~조심하세요~~!그리고~부탁하나드려요~~!차량구입으로~가격대를모르니 고민이많네요~할부를안고 살 중고 카니발9인승정도?스타렉스도좋구요 소개바랍니다...제노래홍보때문에 지방방송공연 때문에 꼭 필요한데..경제적으로 좀 힘이들어서 광고해봅니다 그렇다고 아무거나살순없구 ㅎㅎ돈이웬수로다...후원해주신다..생각으로 관심가져주세요~그리고 새차도 최대한 혜택받을수잇는거 다받을수잇다면 견적받아보고싶네요 9인승입니다~많은조언과 소개하실분 파실분.등등.부탁드려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8.05
  • 답글 매번 차가 너무 작게 느껴졌었는데 드디어 큰차로 구입을 하시는 군요.. 좋은차 싸게 구입할수 있길 바랍니다. 그런데 감포님도 그쪽 아닌가요..?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8.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