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방학이라 아이들이 별로 없어 좀 한가해 이렇게 와봤어요~^^용해오빠하구 정희언니 설야언니 또...ㅎㅎ 모두 잘 계시는것같네요~ 향기오빠는 갈수록 골치아픈일 더더욱 많아지니 도울길은 없구 참.....속쓰리네여... 오늘저녁부터 비가 많이 온데여~우산들은 챙기셨는지요? 길 조심하구 다니세요~^^ 작성자 필레오 작성시간 09.08.06
-
답글 향기오빠만 하려구여~^^ 작성자 필레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8.06
-
답글 잘지내지...? 그래도 열심히 사는 널 보면서 보기 좋다는 생각을 한다. 늘 밝은 웃음도 좋고...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8.06
-
답글 잘 지내지? 휴가철인데 휴가는 안가니? 날씨가 많이 무덥구나. 늘 건강해라.^^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