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아이하고 시흥시시에 있는 시흥갯골축제를 다녀왔어요..3시간코스로 설명을 들으면서 아이하고 여러가지 체험을 하고왔는데 특히 우리아이는 염전체험이 재미있었다고 하네요..여러분도 시간내서 한번 다녀와 보세요..다양한 행사는 14일 부터 많은 행사를 한다고 하네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08.06
-
답글 예~~더 가야해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8.07
-
답글 아~~ 그럼 지난번 관곡지에서 더 가야겠네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8.06
-
답글 예~~근처는 근처에요..하지만 시흥시청못가서가면도ㅐ요~~14일부터23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한다고 하네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8.06
-
답글 시흥갯골이 소래 있는 곳이 아닌가요..? 거긴 요즘 자주 가는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