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가 가서 비 맞고 돌아오니 날씨가 넘 후덥지근하네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8.13
-
답글
아직도 이렇게 싸우고들 지내시네여~ㅍㅎㅎㅎ
작성자
필레오
작성시간
09.08.16
-
답글
그래 너도 잘 지내길 바란다... 요즘 같이 더운때 그곳은 시원하니 좋지...? 경치좋고 공기 좋은 그곳이 부럽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8.15
-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으시니 좋군요....형..늘 웃는 형이되시길...^^
작성자
바오밥나무
작성시간
09.08.15
-
답글
밥나무... 밥솥에 모래 뿌린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8.15
-
답글
배아프면 악랄해진다는 향기형 소문이 맞네....ㅡㅡ^ 용해형님 마음푸시고 나중에 구운계란....간장에다가 담궈버리십시요!
작성자
바오밥나무
작성시간
09.08.14
-
답글
샘나긴 왜 샘나...? 더운날 집나서면 개고생이라고 하던데... 나가서 개고생하는 용해를 보면서 아무렴 샘이 났을까..? ㅎㅎ 그리고 덕이란.... 많이 베풀어야 쌓이는 법인데..넌 맨날 날 놀리쟌어...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8.14
-
답글
샘나서 비오라고 형이 기도했잔아...ㅋㅋ / 덕이 얼마나 하는데 부족하면 좀 사지뭐...^^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8.14
-
답글
왜 나 때문이야...? 비온게 나때문인가...? 평소에 덕이 부족했던 모양이지....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8.13
-
답글
하루 놀고 하루 비 맞고 왔습니다. 향기형 덕분에...ㅎㅎ / 집이 최고 입니다.^^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8.13
-
답글
잘다녀오셨습니까? ^^;; 그냥..부럽기만합니다...
작성자
바오밥나무
작성시간
09.08.13
-
답글
비 맞았구나..? 비 많이 왔어..?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8.13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