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오랜만에 들러봅니다~ ㅋㅋ 휴가는 잘다녀왔구요... 다녀오니 그때부터 폭염 ㅡㅡ;; 머 여름이 이정도도 안덥고 가면 서운하겠다싶어 참아줍니다~ 건강하게 여름보내고 어젯밤엔 귀뚜라미도 울고 매미도울고.. 서로 화합했나봅니다.. 향기네님들 오늘 말복에 건강보양식 드시고 남은여름 잘 보내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8.13
  • 답글 휴가도 잘 다녀 온것 같고.. 더위도 잘 이겨 나가는 것 같고.. 말복이라고 보양식 잘 챙겨 먹은것 같고... 다 잘있는 것 같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8.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