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집은 아니지만..간멘에 인터넷질 좀 하고 있습니다...^^ 다들 잘살고 있으신거져? 공항은 주말을 맞아서 떠나는 사람과 들어오는 사람으로 분주하네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8.16
  • 답글 아...인호님 공항에서 근무하시나여? 어디에 있으신 분이세여? ^^ 저는 공항 옆에 인천골프장 내에 있는 플젝 사무실인데...공항에서 작업 진행중이라서여..^^ 선하신 인상이 기억에 남는거 같습니다....ㅎ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8.20
  • 답글 계속 공항에서 일을 하시는 군요... 인호도 공항에서 근무하는데.. 한번도 보지를 못해서.. 만나 보라고 못하겠네요.. 아 경로잔치때 봤긴 했겠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8.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