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그래도 아침바람은 왠지 가을냄새가 살짝 풍겨옵니다~ 이제 매미소리도 곧 그치겠죠.. 바닥엔 노랑 은행잎이 깔리고..빨리 왔으면~~~ (더워요 ㅠㅠ)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8.18
  • 답글 니 글에서 이미 가을이 온듯 하다..ㅎㅎ 근데 오늘도 더울라나..?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8.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