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한해에 큰별을 두분씩이나.................... 작성자 바오밥나무 작성시간 09.08.18 답글 김수환 추기경님까지 세분이나....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8.19 답글 그러게요. "행동하지 않는 양심은 악(惡)의 편이다" 편히 쉬시길..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8.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