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들지내죠??요즘날도덥고~몸도덥고`~맴도덥고`~하지만~막바지~여름을힘치게보내자구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8.19 답글 많이 덥고 짜증 나시죠..? 저도 더위는 정말 싫어요...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8.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