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기가.....ご,.ご;;;;크리넥스를 아주 끼고 사네........형도 몸관리잘혀......................ㅡㅡ^ 형수가 잘하주겠지만......우쒸@!왜 갑자기 혈압이 오르냠...ㅡㅡ^ 킁.. 작성자 두잎클로버 작성시간 09.02.21
-
답글 그깟 감기는 때려 잡아야지....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22
-
답글 최홍만은 감기!!!않걸리디얍!!!!!!!ㅡㅡ^ 작성자 두잎클로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2.22
-
답글 덩치가 산만한데... 왠 감기에 빌빌 거리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