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에 갔다 비 쫄딱 맞고 왔다~~~~ㅇ 이런 준비성 없는 거 하군>< 소나기 지나고 좀 션해여 즐건 하루들 되세요^-^ 작성자 젤리 작성시간 09.08.20 답글 산에서 비 피할데가 없었나 봅니다. 그래도 어디서 비 그칠때까지 기다리시지..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8.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