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산에 갔다 비 쫄딱 맞고 왔다~~~~ㅇ 이런 준비성 없는 거 하군>< 소나기 지나고 좀 션해여 즐건 하루들 되세요^-^ 작성자 젤리 작성시간 09.08.20
  • 답글 산에서 비 피할데가 없었나 봅니다. 그래도 어디서 비 그칠때까지 기다리시지..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8.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