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는 세계 도시축전열리는 송도에서 아이디 라는 서커스 구경하고 왓습니다..정말 멋지더군요.. 힙합과 화려한 영상 무대. 아흐.. 공연하는 분들도 어찌나 멋지던지~ 색다른 구경거리엿습니다 .. 관람료가 비싸서 감히 생각도 못했는데 공짜로 갈수잇어서 더 좋았던듯합니다..ㅋㅋ 금요일이라서 기분이 좋아지네여.. 조금있음 퇴근~ 행복한 주말들 되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8.21
-
답글 언니 우찌 공짜로 댕겨오셨는지..비법쫌 알려주세용~ ㅎㅎ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8.24
-
답글 서커스는 관람료를 따로 내야 하는 건가...? 구경가고 싶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