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으로는 제법 시원한 바람이 불어옵니다. 가을이 오긴 오려나 봅니다.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8.24 답글 여름이 싫어서 가을을 애타게 그리는 1인입죠 ㅎㅎ. 작성자 백물엿 작성시간 09.08.25 답글 정말 가을인가 봅니다.. 귀뚜라미 소리도... 시원한 밤 바람도....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8.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