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향기님~~~ 저 당분간 못나갈것 같아요..ㅠㅠ 일이 생겨서..ㅠㅜ 이젠 토요일쯤이나 잠깐 시간날것 같은데..ㅠㅠ 암튼 상황봐서 나가도록 노력해볼게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8.26
-
답글 월요일 경주씨마저 빠지면 어쩌나...!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8.28
-
답글 그나저나 월요일이 문제네요.. 다음주 부터는 학생들도 없고.... 이번주에는 어른 봉사자 세분이서 했는데...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8.27
-
답글 무슨 일인데요...? 그렇지 않아도 이번주 월요일에 안나오셔서 뭔일 있나 했는데... 좋은 일이길 바랄게요. 그리고 시간 나는대로 꼭 나오세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