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저씨~~안녕하세요!!!!!!!!!!!!!!!!!!^^지금너무감기가심해서 나가지도 못하고있어여 ㅜㅜ 담주에감기나으면 꼭갈께요!!!! 작성자 변소희 작성시간 09.02.21 답글 그래 소희가 어떻게 지내나 궁금했었다..그런데 많이 아팠나 보다... 감기가 지독하게 든 모양이구나...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