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야하는데..요즘..학교에..행사에...카페에.송도일에..운동에..복음성가음반작업까지....완전..힘이들어서...노코멘트입니다...휴...어쨋든짬을내서 들릴께요...천사님들께..감사하는마음입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8.31
-
답글 대박 나세요2 ~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9.01
-
답글 요즘 많이 바쁘시네요.. 너무 바쁘셔서 카페도 운영 못하신다고 얘기는 들었는데.. 아뭇튼 올해는 대박 나세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