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자꾸만 높아지네요. 9월 2째주 토요일날 뵙겠습니다. 그리고 렌즈 훔쳐간 도둑놈 꼭 잡았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9.01 답글 둘째주 토요일은 어느정도 멤버가 구성되는 건가..?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9.04 답글 어?? 저랑 코알라랑 그 날 갈건데.. 드디어 실물 보겠네요 ㅋ ㅋ 12일에 뵈어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9.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