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랜만에 와봅니다 아프리카다녀왔어요,,앙골라 ,,재미는 없더군요,비행기 실컷탔네요..봉사하러 다녀오시는 분들도 많더군요,저처럼 일하러 오는 분들도 가끔 보이구요,,중국인들은 무지 많이 보이구요,사랑합니다 한국.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9.09
  • 답글 그동안 더운나라에 가셔서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얼굴 새까맣게 타서 못 알아 보는거 아니에요..?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9.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