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와봅니다 아프리카다녀왔어요,,앙골라 ,,재미는 없더군요,비행기 실컷탔네요..봉사하러 다녀오시는 분들도 많더군요,저처럼 일하러 오는 분들도 가끔 보이구요,,중국인들은 무지 많이 보이구요,사랑합니다 한국.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9.09 답글 그동안 더운나라에 가셔서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얼굴 새까맣게 타서 못 알아 보는거 아니에요..?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9.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