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님~ 내일 일찍 갈려고 했는데 출근해야 하네요 설겆이 하러 갈게요 정희랑 저녁에 바지락국수 먹으러 가요~! 얄밉지??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9.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