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세상에아침 시청하는데 증말 민망허기만하네요~ㅎㅎ촬영설정때문에 그리햇지만..절대로 밤마다 먹지않는답니다`~ㅎㅎ(변명)그나저나~잘한건지못한건지지`~5일동안보아야한다는것에~정신이한개두읍어유~~~그래두`~이쁘게봐주세유~~~~~~~!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9.21
  • 답글 와우!~~ 좋은 일이 있으셨네요!~~~ 축하드립니다.....모니터를 못했지만, 다운 받아서 봐야 겠네요..^.^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9.25
  • 답글 운동 하시느라 힘드셨을텐데....내일 아침에는 어떤 모습으로..?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9.23
  • 답글 ㅎㅎㅎ... 평소 모습 다 나오는 군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9.21
  • 답글 지는 그 잔치국수가 너무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아침부터 침질질 흘리면서 나왔어요..그래도 미쎄스.BB는 건강은 잘챙기세용~ ^^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9.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