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그번에갔엇는데 용기사없어서 못들어갓어요 제가 바보 인가봐요 작성자 건방진고등어 작성시간 09.09.30
  • 답글 ㅎㅎㅎ... 오시는데 뭔 용기까지요...? 내일은 제가 없으니 오셔서 청소좀 해주시고 힘든일을 맡아서 해 주시기 바랍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9.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