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그번에갔엇는데 용기사없어서 못들어갓어요 제가 바보 인가봐요 작성자 건방진고등어 작성시간 09.09.30 답글 ㅎㅎㅎ... 오시는데 뭔 용기까지요...? 내일은 제가 없으니 오셔서 청소좀 해주시고 힘든일을 맡아서 해 주시기 바랍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9.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