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급식에 빵을 나누어 드릴때... 박스에 있는 빵을 먼저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박스에 담긴 빵이 더 오랜된 것입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9.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