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해피추석~!!! 운전조심들 하시구요.. 맛있는거 많이 묵고 온몸으로 축복 받으시지마시고 마음만 풍요롭게.. ㅋㅋㅋ 모쪼록 짧지만 알찬 연휴되시기 바랍니다~ 우리 여인들은 힘내시구요..아자!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10.01
  • 답글 정희도 해피한 추석 맞이 하길.... 중추절이 아니라 노동절이라더만.... 넌 아니겠지.?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0.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