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무척 쌀쌀하게 느껴지네여.. 내시경검사한다고 어제저녁부터 굶엇더니..기운도없고.. ㅠㅠ ㅋㅋ 이번주 정모에 갈라고 했눈데 추석에 부모님 못찾아뵈서 이번주에 가게 되었네요. 담에 참석하겠습니다.. 설야언니 미안쏘리~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10.07
  • 답글 내시경 검사는 왜..? 아파서 검사 하는거야..? 그리고 이번주 시골에 다녀와야 한다구..? 조심해서 잘 다녀와라...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0.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