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정모는 잘치루셧는지??난~이너므감기땜시...일주일을켁켁거리고살앗네여`~행여 신종플루아닐까..하는노파심때문에 박에도못나가고 ..ㅎㅎ다행히 호전되엇네여`~조금살만합니다~~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0.12
  • 답글 문명에서 일탈해서 살아보니...폐인되는것 같습니다.....이미 폐인되었고....다..싫어.. 작성자 바오밥나무 작성시간 09.10.13
  • 답글 성수는 잘 지내는겨...? 산좋고 물좋은 동네에 있으니 살이 절로 찔거 같은데..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0.12
  • 답글 건강조심하십쇼... 작성자 바오밥나무 작성시간 09.10.12
  • 답글 감기 때문에 고생하셨네요... 저도 아침저녁으로 머리도 아프고 콧물이 나고 그럽니다. 아뭇튼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0.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