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샘 죄송합니다...같이 봉사하시는분들게 전해주세요....이번주는 집안에 결혼식이 있어서 못가고요...모임은 참석 하는데...빈손입니다...수고*^^ 작성자 그대들과함께 작성시간 09.10.13 답글 그럼 모임은 참석 하시는 거죠..? 알겠습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0.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