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세 낙엽이 떨어지네요...우리네 인생도 낙엽같단 생각이 듭니다..발로 채이는 낙엽이 아닌 책갈피에 예쁘게 장식될 그런삶을 살아야 할것같습니다....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10.15 답글 흠... 왠지 시를 읽는것 같다는 생각이....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0.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