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느세 낙엽이 떨어지네요...우리네 인생도 낙엽같단 생각이 듭니다..발로 채이는 낙엽이 아닌 책갈피에 예쁘게 장식될 그런삶을 살아야 할것같습니다....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10.15
  • 답글 흠... 왠지 시를 읽는것 같다는 생각이....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0.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