윽 오늘 안경사러 갔다왔네요.. 신경안쓰고 살았더니 어느새 눈이 0.3까지 나빠졌네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10.15 답글 난 돋보기 ㅠㅠ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10.16 답글 시력이 그렇게 안좋아요..? 낼모레면 안경쓴 모습을 보겠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0.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